반응형

호주에서 이력서 뽑을 때나, 수업자료 등등을 뽑을 수 있는 Officeworks!

 일단 셀프로 프린트를 할시(조금더 저렴한걸로 알고있음) 카드가 필요하므로, 카드를 충전하고 새로 받을 수 있는 작은 기계로 가서

카드 받기를 누르면 톡하고 1초만에 튀어나온다.

충전을 해야 사용가능하므로 다시 카드를 넣은뒤 삭~ 빼고 원하는 만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다.

 

충전을 했다면 셀프 프린트기로 가서, 파일을 어떻게 열지(이메일, USB, 드라이브 등)를 선택하고(주로 USB를 이용했음) 카드를 넣은뒤

몇 부 인쇄할 지 등등 설정하고 프리뷰를 통해 확인한 후 인쇄를 진행하면 끝!

가끔 용지 사이즈 등으로 인한 문제로 인쇄가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경우 당황하지말고 직원에게 꼭 문의하는게 좋다.

나도 그런적이 있었는데 직원이 몇가지 설정을 바꾸자 내 앞에 밀려있던 출력물들이 와르르..

다들 그냥 어 안되나보다 하고 돈날렸네~하고 지나간듯!

(그 중에 다른사람 비자 승인 문서도 있었는데.. 개인정보를 위해서라도)

 

그런데 출력물이 크다던지, 아니면 한페이지에 여러 슬라이드를 넣고싶다던지 등등의 인쇄 설정이 필요할 때가 있다.

(양면인쇄는 셀프프린터에서 가능!)

 

이런경우는 프런트로 가서 직원과 함께 컴퓨터를 보면서 설정하고 프린트를 해야한다.

(직원이 프린트 해주면 더 질좋은 용지에 해준다는 사실 -멜버른 시티에는 그런데 다른곳은..모르겠어요! 많은지점을 가보고 추가하겠습니당)

 

나와 친구는 돈을 아끼기 위해 한장에 두페이지를 넣고 흑백으로하고 양면으로 복사!

 

중요한 과목 가이드라 제본까지 요청했다.

바인딩(Binding)을 하고싶다고하면 스프링종류와 앞표지 프로텍션은 어떤걸로 할지, 뒷면은 어떤 색상 재질로 할지 등을 고를수가 있다.

스프링도 모양과 종류별로 가격도 약 1불에서 4불까지 다양하다.

 

이 스프링은 중간가격정도 했던것 같다.

 

제본하는데는 진짜 얼마안걸린다. 종이 재질도 제일 고급진 종이인듯 하다.

 

직원을 통해서 컴퓨터로 프린트할때는 그 컴퓨터에 이메일이나 포털같은 곳에 로그인을 직접 못하게 되어있으므로

오피스웍스해당 지점용 메일로 인쇄할 파일을 보내야 한다.

 제일 좋은건 프린트 할 파일들을 미리 USB에 담아오는게 간편한 듯하다.

 

또한 오피스웍스에서는 다양한 문구용품들도 판매하고있다.

형형색색 다양한 컬러의 파일홀더들, 바인더, 펜, 등등!!

나도 여기서 파스텔톤 형광펜 4개 구입

호호

 

이제 정말 개강이 다가온다.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